강의/애니및게임

애니 캐릭터 MBTI 확인 방법

샤핑 2022. 2. 10. 23:11
728x90
반응형

이번 시간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MBTI를 확인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. 특이하게도, 애니 캐릭터의 MBTI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ㅋㅋㅋ 바로, 'Personality Database'라는 사이트 입니다. 물론, 공식이 아니라 펜들의 투표를 통해서 생기는 점, 알아두세요! 이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검색해도 되지만, 더 쉬운 방법을 알려주려고 합니다. 90%는 통하는 방법이니 꼭 알아두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구글에 "(애니 캐릭터명 영어로) mbti" 라고 치면 맨 위에 뜨는 personality-database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. 저는 '러브라이브! 슈퍼스타!!' 캐릭터, 시부야 카논(shibuya kanon)의 MBTI를 알고 싶어서 'shibuya kanon mbti' 로 검색하였습니다 ㅎㅎ 

 

 

 

클릭하면 MBTI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 시부야 카논의 MBTI는 'INFP' 이네요 ㅎㅎ

여러분들의 MBTI는 무엇인가요?? 나랑 같은 MBTI를 지닌 캐릭터는 없는지 검색해보세요 ㅋㅋ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