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/애니및게임

애니플러스 홈페이지에 캐시카드 등록 방법

샤핑 2021. 6. 9. 22:58
728x90
반응형

이번 시간에는 애니플러스 홈페이지에 캐시카드를 등록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. 우선 캐시카드란 애니플러스 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뜻합니다. 애니플러스 한정 지역화폐라고 보시면 됩니다. 이 카드를 이용해서 굿즈를 구입하거나 카페에서 음식을 시킬 수 있습니다. 간혹 들어온지 얼마 안된 직원분이 '이거 콜라보 카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' 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, 사용 가능합니다 ㅋㅋ 그럴 때는 망설이지 말고 당당하게 '콜캎에서 사용한 적 있다' 라고 말하세요 ㅋㅋㅋ 아 그리고 사용 기한은 충전일로부터 5년이니 5년 내에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!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.

 

 

애니플러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 후 본인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메뉴에서 '내카드'를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'신규 캐시카드 등록' 메뉴를 클릭하고 초록색 부분에 카드 번호를 넣어줍니다. 카드 이름은 넣어도 되고 안 넣어도 됩니다. 다 입력했으면 '카드 등록 여부 확인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 

'나의 캐시카드' 메뉴를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저는 등록만 하고 한 번도 쓰지 않았기 때문에 1만 캐시가 그대로 남아있네요 ㅋㅋ 얼른 쓰러 가야겠어요 ㅋㅋㅋ 이제 애니플러스샵에서 현금, 카드 대신 이 카드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