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/일상Tip

유용한 정보 습득 방법

샤핑 2021. 10. 28. 14:25
728x90
반응형

이번 시간에는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. 

 

※ 일부 주관적 견해가 들어있습니다.

 

 

1. 나한테 도움 되는 사람들, 나보다 유능한 사람들을 최대한 곁에 둡니다. SNS 계정도 구독합니다

- 나한테 도움 되는 사람들, 나보다 유능한 사람들을 최대한 곁에 둬야 보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. 이런 사람들이 있어야 정보도 얻고 같이 대회도 나가고 같이 프로젝트도 할 수 있습니다.

- SNS 구독도 추천합니다. 가장 대표적으로, 한국인은 유튜브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을 많이 합니다.

 

2. 나한테 도움 되는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매일 열람합니다

- 나한테 도움 되는 커뮤니티를 매일 열람해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3. 유익한 영상(or 유익한 게시글)은 꼭 2번 봅니다

- 처음부터 모든 내용을 다 이해하고 습득할 수는 없습니다. 저는 수업 시간에 항상 녹음을 하는데,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죠! ㅋㅋ

- 저는 공부하다가 힘들 때 힐링용으로 많이 보는데 굉장히 좋더라구요 ㅋㅋ 적극 추천합니다!

 

 

이렇게 유용한 정보를 습득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. 혹시 추가할 내용이 있거나 다르게 생각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저는 반드시 제 의견에 동의하지는 않더라도 자신의 의견을 마음껏 표현하면서 소통하는 사람을 더 좋아하니까요 ^0^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