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/(기타)

해외 앱스토어 계정 만드는 방법

샤핑 2020. 12. 27. 09:01
728x90
반응형

이번 시간에는 일본 앱스토어 계정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. 일본 구글계정 만드는 방법만 업로드하면 아이폰 사용자들이 울 것 같아서 새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ㅋㅋㅋ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이폰 일본계정 만드는 것은 구글계정에 비해 훨~씬 쉽습니다. 굳이 VPN 우회 안해도 되고 그렇거든요 ^^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죠.

 

 

우선 구글에다가 'apple' 이라고 쳐서 애플 사이트로 접속합니다.

 

 

상단 우측의 바구니 버튼을 클릭한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애플계정을 새로 만들어야되는 상황이므로 빨강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회원가입 화면입니다. 여러분 마음대로 입력하셔도 되지만 파란색으로 표시한 것처럼 국가/지역은 꼭 '일본'으로 해주세요! 모두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이메일로 인증번호 6자리가 도착해있을 거에요. 그 6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이제 일본 계정은 다 만들었어요 ^^ 앞으로는 몇 가지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. 여러분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앱스토어(App Store)를 실행시킵니다.

 

 

상단 우측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이미 로그인 된 상태라면 로그아웃 해주시고 방금 전에 만들었던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.

 

 

그냥 확인 버튼 클릭합니다 ㅎㅎ

 

 

파란색으로 표시한 것처럼 '일본'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구요.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까다롭게 몇 가지 입력하라는 부분이 나옵니다... ㅡㅡ 그냥 대충대충 입력하고 다음 버튼 누르세요 ㅋㅋㅋ

단 우편번호를 입력하라는 부분이 나오는데, 이 부분에서 마음대로 입력하면 통과가 안됩니다. 구글 지도를 이용해 아무 우편번호나 찾아내서 입력하세요.

 

 

이렇게 앱스토어에서 계정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.

 

 

그런데 이상하게 일본어가 안뜨고 한국어가 뜬 채로 로그인 되어있네요 ㅠㅠ 로그아웃 한 다음 다시 로그인 하세요.

 

 

일본어로 어쩌구 저쩌구 뜨는데 그냥 OK 버튼 클릭하시면...

 

 

일본어가 뜨면서 일본 앱스토어로 접속이 된답니다! ^0^ 참고로 로그인하고 완료 버튼 클릭했을 때 일본어로 바뀌어서 나타난다면 정상적으로 된겁니다. 이제 일본 앱도 다운받을 수 있고~ 일본 게임도 다운받을 수 있고~ ㅎㅎ 아이폰으로도 즐거운 덕질 되시길 빕니다 ㅋㅋㅋㅋ

728x90
반응형
LIST